티스토리 뷰

방심하기 쉬운 가을의 자외선을 제대로 차단하여 잡티 모르는 투명한 피부에

 

 

방심하기 쉬운 가을의 자외선을 제대로 차단하여 잡티 모르는 투명한 피부에

기미와 다크 서클 등의 피부 노화를 막기 위해서는 자외선 차단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여름은 완벽하게 자외선 차단을하고 있어도, 가을이되어 시원한 무심코 방심하는 경향. 가을은 무심코 햇볕을 쉬운 계절이므로 자외선 차단을 제대로 할 피부 미용의 지름길입니다!

가을의 자외선 차단 제대로 할 수있는 ...?

더운 여름에서 보내고 쉽고 시원한 가을이되면 자외선 대책보다 건조 방지를하는 것이 많은 것이 아닐까요? 여름과 비교하면 확실히 가을은 자외선 량이 감소하지만, 계절에 상관없이 쏟아지고있는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지키는 것은 중요합니다. 자외선을 쬐면 피부 노화 (주름 잡티 다크 서클 주름 등)를 초래하게된다 때문에 젊은 피부를위한 가을의 자외선 대책을 확실히하고 갑시다.

 

보습과 양립하고! 가을의 자외선 대책의 포인트

가을은 갑자기 시원해 공기가 건조하기 쉬워 지므로, 자외선 차단뿐만 아니라 보습도 함께 해 나가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공기가 건조하고 피부가 건조하면 피부 장벽 기능이 저하되어 자외선 손상에 취약해질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보습 케어를하고 수분을 유지 습관을 의식 해 나가면 좋겠네요.

빨래를 널 때, 훌쩍 근처에 쇼핑하러 갈 때 등 장시간 밖에 없어도 자외선 차단제와 UV 차단 효과가있는 옷을 입는 등,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지켜 줍시다. 특히 파장이 긴 UV-A는 유리를 통과하기 때문에 실내 나 차내에 있어도 방심은 금물. 운전 중에는 손등에 자외선이 당 쉬우므로 팔토시을하거나 자외선 차단제를 꼼꼼하게 바릅니다주세요.

가을은 SPF 값과 PA 값이 너무 높은 자외선 차단제를 선택하면 피부에 부담이 걱정되기 때문에 SPF 값과 PA 값이 낮아 보습 성분과 미용 성분이 함유되어있는 자외선 차단제와 전용 클렌징 불필요 비누와 바디 샴푸 떨어 뜨릴 자외선 차단제를 추천합니다. 수치가 낮은 자외선 차단제를 2-3 시간에 자주 그리 다시 것이 효과적이라고 알려져 있어요.

귀가하면 자외선 차단제를 가능한 빨리 떨어 보습 케어와 미백 치료를 제대로합시다. 얼굴도 몸도 화장수로 수분을 충분히 보충 해에서 수분을 가두 위해 크림이나 로션으로 뚜껑을 해주세요. 여름의 자외선 데미지가 축적 된 피부는 정기적 인 미백 시트 마스크를 사용하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보습과 자외선 차단을 양립하고 맑은 피부로

얼굴이나 신체뿐만 아니라 자외선이 두피와 머리카락에 흩 날리는와 조각 머리와 지 머리 파사 대해서 등의 원인이되어 버립니다. 자외선 차단제 스프레이와 UV 차단 효과가있는 헤어 오일, 양산 등을 이용하여 머리의 자외선 대책도 잊지 않고! 가을은 차가운 때문에 ... 방심하지 않고 전신의 자외선 대책을 실시 맑게 개인 같은 미백 피부를 목표로 해 보면 어떻습니까?

 

관련글

 
 

 

내용이 도움이 되셨거나 초보 블로거를 응원하고 싶으신 분은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내용의 수정이 있거나 도움이 필요하신 분은 댓글을 남겨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