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처음느낌 그대로 메이크업을 유지하려면... 촉촉한 파운데이션의 매력은?

 

 

처음느낌 그대로 메이크업을 유지하려면... 촉촉한 파운데이션의 매력은?

무더운 여름이 코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메이크업의 뭉개짐이 심해지는 계절이지요. 열심히 베이스 메이크업을 했는데, 직장이나 학교에 도착하면 뭉개진 메이크업에 아침부터 피곤하고 기분이 상하지 않기 위해서라도 무너지지 않는 베이스 메이크업 조언을 실천해 보지 않겠습니까?

파운데이션을 열심히 붙인 베이스 메이크업이 뭉개지면...

앞으로 점점 땀이 계절이 오면, 피지와 땀으로 베이스 메이크업이 뭉개져 버리는 경우가 다반사 입니다. 그렇다고 수정 메이크업을 할 시간이 없다 ......라고 하는 분이 많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아침의 베이스 메이크업 방법을 검토하고 수정이 필요 없는 뭉개지지 않는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 해 봅시다.

정성을 들인 메이크업은 쉽게 무너지지 않습니다.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 해 갈 때, 어쨌든 초조해하지 않고 시간을 들여 정성스럽게 마무리하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세안 후 화장수 → 미용 액 → 유액을 붙이면 피부에 익숙해 질 것을 차분히 기다린 다음 공정으로 넘어 갑시다. 기초 화장품이 피부에 제대로 낯선 가운데 이것도 저것도 칠 놓으면 무너져 이나 주름의 원인이 되어 버립니다. 바쁜 아침은 단시간에 끝내고 싶어하지만, 땀이 계절 이야말로 시간에 여유를 가지고 스킨 케어와 베이스 메이크업을 하고 갑시다. 
또한 중요한 것이 메이크업베이스. 봄부터 여름은 피지와 땀의 분비가 많은 시기이므로, 보습력이 높은 메이크업베이스보다 피지를 흡착 해주는 뽀송한 메이크업베이스를 사용합시다. 번들거림이나 붕괴가 걱정되는 T 존은 얇게 주입처럼 붙이는 것이 요령. 
파운데이션은 파우더리, 리퀴드, 크림 등 원하는 것을 사용해도 좋지만, 어떤 파운데이션도 "얇고 균일하게 골고루 스트레칭"것이 기본 중의 기본! 피부 고민을 걱정하고 붙어 두께 그리 해 버리기 쉽상이지만, 무너져 어렵고, 만약 무너져도 더러워 보이지 않는 것은 얇게 붙이는 것입니다. 
또한 파우더리 파운데이션을 사용할 때 패키지에 물가 사용 가능이라고 써있는 것도 있지요. 이것은 파운데이션에 물을 혼합하는 것이 아니라 물을 적신 스폰지를 가볍게 짜서 파운데이션을 도포하는 것을 말합니다. 물가 스펀지로 파운데이션을 붙여 가면, 피부는 맞는 마음이 오래! 커버력을 높이고 싶을 때 굳게 스폰지를 짜서 자연스러운 윤기 감이 원하는 때 가볍게 스폰지를 짜면 좋을 것입니다. 

 

훨씬 말랑말랑한 피부를 유지하고 다른 베이스 메이크업의 붕괴에 초조해하지 않는다

아침 조금 일찍 일어나 정성스럽게 스킨 케어와베이스 메이크업에 착수함으로써 번거로운 메이크업 치유없이 깨끗한 피부를 유지 할 수있을 것! 파운데이션을 물 수도하면 서늘한 신선한 붙인 느낌입니다, 땀이 계절에 쾌적한 베이스 메이커 있기 때문에 꼭 시험해주세요.

 

관련글

 
 

 

내용이 도움이 되셨거나 초보 블로거를 응원하고 싶으신 분은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내용의 수정이 있거나 도움이 필요하신 분은 댓글을 남겨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