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공에 맞게 손질을! 군살 모공을 열 모공 스킨 케어

 

 

모공에 맞게 손질을! 군살 모공을 열 모공 스킨 케어

모공에 대한 고민은 나이를 불문하고 많은 분들이있는 것 같습니다. 모공 문제는 크게 처지 모공 열고 모공 블랙 헤드 모공의 3 종류가 있는데, 여기에서는 그 중에서도 개선하기 어려운 처지 모공을 열 모공의 스킨 케어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군살 모공을 열 모공이되어 버리는 원인은?

나이가 궁금 오는 처지 모공은 피부의 탄력, 탄력을 지원하는 진피에있는 콜라겐과 엘라스틴 섬유가 가늘어지고 표피를 지탱하는 힘이 약 해지는 것이 원인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표피가 처지 모공도 물방울 형태로 길게 뻗어 있고, 파운데이션도 잘 커버 할 수없는 것이 군살 모공의 특징입니다. 

모공은 과도하게 분비 된 피지가 모공 밖으로 나가려로 모공이 넓어 것이 큰 원인입니다. 분비 된 피지에 먼지가 붙기 쉽고, 그대로 방치하고 피부가 고와집니다.

 

군살 모공 열고 모공 청소 포인트

탄력과 탄력이 저하되어 생기는 군살 모공에 수분과 유분을 균형있게 제공하고 살결을 정돈 해주는 것이 모공을 눈에 띄지 않게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화장수, 미용액, 유액, 크림으로 피부 관리도 중요하지만 군살 모공이 눈에 띄기 시작하면 고 보습 화장수와 미용액을 사용하여 흐트러진 살결을 통통 해 줍시다. 스킨 케어의 타이밍은 피부의 온도가 모공이 열려있는 목욕이 좋습니다. 화장수와 미용액으로 충분한 수분을 준 후 크림을 거듭 형성하고 제대로 핸드 프레스를 잘 익숙해주세요.

모공 케어는 모공에 막힌 피지를 따뜻하게 세안으로 제거하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모공에 걸린 코너 마개의 대부분은 단백질로 이루어져 있으며, 추운 계절에는 특히 차가운 물만으로는 제거되지 않습니다. 뜨거운 수건으로 피지와 모공을 풀어주는 것이 클렌징과 세안으로 모공 막힘을 개선 할 수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모공을 뜨거운 수건으로 따뜻하게 클렌징 전에 것이 좋습니다. 메이크 위로부터 3 분 정도 뜨거운 수건을 대고 클렌징 오일로 모공 열려있는 부분을 빙글 빙글 마사지 하듯 메이크업과 각 마개를 떨어 뜨리고갑니다. 세안은 충분한 거품으로 같은 방식으로 얼룩을 띄워 가며 미지근한 물로 잘 씻어보세요.

 

화장 솜에 듬뿍 화장수를 포함 해 전체에 친숙해지게 한 후, 코튼 팩을하고 손가락으로 거듭 형성을. 미용액을 붙인 후 유액이나 크림 등의 유분을 보충 할 때는 모공이 열려있는 부분을 다소 덜 쓰면 좋습니다. 모든 스킨 케어가 끝난 뒤 거즈 나 손수건에 싼 아이스 팩을 열린 모공에 5 ~ 10 초 맞추고 모공을 계약하는 경우에 완료됩니다.

 

자신의 모공에 딱 맞는 스킨 케어로 눈에 띄지 않는 모공에

 

거울을보고 자신의 모공은 어떤 타입인지 확인하고 모공에 맞게 손질을 해 나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매일의 스킨 케어로 모공이 눈에 띄지 않게되면, 쌩얼 피부에 자신감이 나오는 것이에요.

 

관련글

 
 

 

내용이 도움이 되셨거나 초보 블로거를 응원하고 싶으신 분은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내용의 수정이 있거나 도움이 필요하신 분은 댓글을 남겨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