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칙칙한 것은 솜털 탓? 솜털 케어에서 한 톤 밝은 계란 피부

칙칙한 것은 솜털 탓?  솜털 케어에서 한 톤 밝은 계란 피부에

자외선 차단 및 미백 치료를 제대로하고 있는데, 거울을 보면 왠지 피부가 칙칙한 ... 고민하고 있지 않습니까? 그 칙칙함은 '솜털'때문 인지도 모릅니다. 피부에 부드러운 솜털 케어를하고 밝은 개의 루루 응 피부를 입수합시다.


미백 치료를하고 있는데 피부가 칙칙해 보이는 것은 솜털 때문 인지도


칙칙한 것은 솜털 탓?  솜털 케어에서 한 톤 밝은 계란 피부에


투명감있는 피부가되기 위해 매일 빠뜨리지 않고 자외선 차단을하거나, 미백 화장품을 사용하여 정성스럽게 피부 관리하고있는에 관계없이 피부가 어딘지 모르게 슬프게 보이는 것은 "솜털"이 관계하고 있는 수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멀리서는 알 수 없지만, 거울에 잘 보면 얼굴에 가볍게 한 솜털이 나있는 경우가. 솜털이 많이 나 있으며 피부를 만져 때 견실 · 고와하고 솜털이 화장수와 미용액 등의 침투를 방해하거나 솜털이 밀집 해있는 것으로 얼굴이 흐린하게 슬프게 보일 것이다 입니다.


피부에 부담을주지 않는 솜털 케어 톤 업


칙칙한 것은 솜털 탓?  솜털 케어에서 한 톤 밝은 계란 피부에

솜털 처리는 매일 할 필요는없고, 2 주에 1 회 정도를 기준으로 청소 해 주면 좋을 것입니다. 피부는 얇고 민감한 때문에 아무것도 붙이지 않은 채 면도기로 솜털 처리를하려고하면 피부염이나 염증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세안 후 욕실에서 천천히 따뜻해져 피부를 부드럽게 한 상태에서 면도 크림을 붙이고 나서, 머리 흐름에 따라 정중하게 솜털을 면도 갑시다.

얼굴의 솜털 처리는 면도기보다 칼날이 피부에 직접 맞기 어려운 얼굴 전용 면도기를 추천합니다. 칼날의 범위가 좁은 전기 면도기를 선택하면, 미간과 입가 등의 세세한 부분에 난 체모도 원활하게 청소할 수 있어요.

솜털 케어를 한 후에는 신속하게 보습 케어를하는 것이 필요 불가결하다. 자극이 적은 민감한 피부를위한 기초 화장품이나 알콜 프리 화장수와 미용액, 유액이나 크림을 사용하여 충분한 보습을 해 줍시다. 화장수와 미용액 뿐이라고 수분이 점점 증발 해 오히려 건조를 초래하게되므로, 유액이나 크림을 거듭 적당한 유분을주고 올려주세요.


피부에 부드러운 솜털 케어와 보습 케어로 칙칙하고 눈에 띄지 않는 밝은 피부에


아무리 높은 미백 화장품을 사용해도 솜털이 많이 나있는 상태라고 미용 성분 등의 침투력을 방해하게됩니다. 무심코 간과 솜털이지만, 우선은 고운 피부 만들기의 토대가되는 솜털 케어를 해 한 톤 밝은 피부를 손에 넣어 보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