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만드는 초 간단 바디케어 

 

건조한 피부를 방치하지 마세요~

타이틀 입력부분몸이 건조한 채 방치하면 힘든 가려움증의 원인이되어 버리기 때문에 단단히 보습 케어를 할 습관을 몸에 익히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거기서 떡도 촉촉한 피부에 가깝게 추천 바디 케어를 소개합니다!

 

몸의 건조는 방치하지 말고 빨리 치료를하는 것이 중요

목욕이나 낮과 같은 신체적 건조하고 고민하고있는 사람도 적지 않을 것이다. 매일 목욕으로 몸을 씻을 때는 정중하게 손바닥으로 감싸듯 씻는다 것도 중요하지만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목욕 보습 케어. 바디 크림을 효율적으로 사용하여 스킨 케어처럼 단단히 보습을 해 나가는 것부터 시작합시다!
좀처럼 낫지 않는 뺨 여드름 ... 그 원인은 매우 가까운 곳에 있을지도!?

 

사이를 열지 않고 바디 크림으로 신속한 보습 케어를!

바디 크림의 효과를 더 발휘 시킨다면 목욕이나 자외선을받은 후 등에 신속 바르고 말도가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특히 목욕 후의 피부는 수분이 붙어 젖은 것처럼 보이지만 수분의 증발과 함께 피부의 수분도 도비 때. 가급적 젖은 채로 피부에 바디 크림을 바르고 말도 피부가 건조 시간을 짧게 해 갑시다. 바디 크림을 발라 해석시에는 균일하게 몸 전체에 늘릴 수 있도록 손바닥으로 따뜻하게에서 부드럽게 광범위하게 넓혀 가고 있습니다. 바디 크림을 듬뿍 가지고 원형을 그리 듯 마사지하는 것도 효과적이에요. 

또한 신체의 보습 케어도 스킨 케어처럼 피부 상태에 맞는 것이나 피부 고민에 대응 해주는 것을 선택하는 것도 추천합니다. 무릎이나 팔꿈치 등의 짙은 반점이 신경 쓰이는 분들은 미백 성분이 들어간 크림을 건조하기 쉬운 데 콜테와 목, 팔 등에는 고 보습의 꾸벅 유분 넉넉 크림을 선택 가면 좋다 네요. 

 

자신의 피부에 딱 맞는 바디 크림으로 촉촉 요염 피부에

바디 크림만으로는 좀처럼 건조가 개선되지 않는 분은 욕실에서 나와 젖은 상태의 피부에 부스터로 미용 오일을 늘리는 것도 효과적. 미용 오일을 부스터로 사용하면 피부가 촉촉 연화, 그 후에 사용 바디 크림의 보습력이 높아질 것으로도 알려져 있어요.
 팔과 다리 등의 피부는 얼굴에 비해 노출은 적지 만, 의류의 마찰에 의해 모르게 피해를 받고있는 수 있기 때문에 향기보다 보습 성분이 풍부한 것을 선택하면 더 건조 예방 연결됩니다. 다시 바디 크림 선택을 검토하고 건조 방지에 딱 맞는 제품 찾기를하고 보는 것도 추천 해요!

 

관련글

 
 

 

안내문구내용이 도움이 되셨거나 초보 블로거를 응원하고 싶으신 분은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내용의 수정이 있거나 도움이 필요하신 분은 댓글을 남겨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