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콜리 플라워 다이어트! 아름다운 피부를 만들어보세요 ...


콜리 플라워 다이어트!  피부 미용을 비롯한 미용 효과도 가득! 콜리 플라워 다이어트! 피부 미용을 비롯한 미용 효과도 가득!

잘 샐러드와 수프에 사용되는 콜리 플라워. 외형 브로콜리와 비교되기도하지만, 그 미용 효과가 좋고, 특히 피부 미용과 다이어트 효과가 뛰어나다 고 알려져 있습니다. 콜리 플라워의 알려지지 않은 매력에 대해 소개합니다.



콜리 플라워는 미용의 아군! 피부 미용에 다이어트 효과까지!


콜리 플라워 다이어트!  피부 미용을 비롯한 미용 효과도 가득!

콜리 플라워는 외형이 흡사 한 브로콜리와 비교 될 수도 있지요. 브로콜리라고 말하면, 풍부한 비타민 C와식이 섬유가 특징입니다.


브로콜리는 미용 효과도 매우 우수 식재료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피부 미용을 비롯해 여성에게 기쁜 효과가 많이 그렇게. 는 콜리 플라워도 유사한 높은 미용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까요?


사실 콜리 플라워도, 브로콜리처럼 많은 비타민 C가 들어있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탄력있는 피부에 필수적인 콜라겐의 생성을 촉진하는 작용을 기대할 수있는 것입니다.


비타민 C는 열에 약하기 때문에 삶 것으로 흡수 할 수있는 양이 줄어들 것으로 생각되고 있습니다. 비타민 C의 함량은 브로콜리 정도는 아니지만, 콜리 플라워는 생으로 먹을 수 있기 때문에 포함 된 비타민 C를 많이 흡수 할 수있는 그렇게.


즉 효율적으로 미백 효과를 얻을 경우, 콜리 플라워는 매우 뛰어난 재료라고 말할 수 있겠지요. 또한 콜리 플라워는 피부 미용 효과뿐 아니라 다이어트 효과도 뛰어나다 고 알려져 있구요.


2018/07/13 - [스킨케어] - 도자기 같이 매끈한 피부 메이크업을 유지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2018/06/18 - [분류 전체보기] - 바다의 미용 효과에 대해 알아보자




바로 미용식! 콜리 플라워의 영양소가 피부 미용에 다이어트에 효과적!


콜리 플라워 다이어트!  피부 미용을 비롯한 미용 효과도 가득!

콜리 플라워는 저칼로리이라는 것뿐만 아니라 포함 된 영양소도 다이어트를 도와주는 것이라고.


그 영양소는 주로 비타민 B 군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예를 들어 비타민 B1은 당질을 에너지로 바꾸어 주거나, 비타민 B2도 당질과 지방의 신진 대사를 높여 에너지로 변환을 촉진 작용이 있고.


그렇게해서 신진 대사가 증가하여 건강한 다이어트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양배추에는 부종 해소에 효과적인 칼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여분의 염분과 수분을 배출하고 얼굴과 다리의 붓기 대책에도 효과적인 던가.


또한식이 섬유도 풍부하기 때문에 장내 환경이 갖추어져 더욱 노폐물의 배출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다이어트의 관점에서도 콜리 플라워는 매우 추천이에요.


피부 미용 다이어트 미용 식품으로 양배추를 매일 식사 이외에 보는 것은 어떻습니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