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대로 파운데이션을 바른 것인데, 몇 시간지나 거울을 보면 피부의 피부가 벗겨져 있었다 ... 그런 경험은 없습니까? 이동 파운데이션 피부를위한 깨달았다 때 기억해야 할 긴급 대책을 소개합니다.



파운데이션이 일어난 것을 깨달았지만 처음부터 고칠 수없는 ...



이동 파운데이션 피부를위한 깨달았을 때에는 응급 처치는?

문득 거울을봤을 때 콧방울 위나 뺨 등의 피부를위한 알았다해도, 이동 중에도 처음부터베이스 메이크업 치유를하기가 어렵 네요. 피부를위한 큰 원인은 수분 부족으로 건조하다고 알려져 있기 때문에 메이크업을 시도해도 깨끗이 될지 어떨지는 미묘 ... 그럼 도대체 어떻게하면 좋은 것일까요?



피부를위한 응급 처치는 립 크림이나 바셀린을 파운데이션에 파묻고!



이동시 파운데이션이 일어난 것을 깨달았을 때에는 응급 처치는?

파운데이션 피부를위한은 깔끔한 미스트 상태 화장수를 넣어도 수분의 증발과 함께 점점 수분을 빼앗겨 버려, 오히려 역효과가 될 수 있습니다. 


거기서 활약 해주는 것이 립 크림이나 연고, 바셀린 등의 유분이 포함 된 것. 특히 립밤이라면 손을 더럽 히지 않고 파운데이션 피부 전용을 억제 할 수있어 추천합니다. 


첫째, 피부 향해하고있는 부분에 립밤을 천천과 부드럽게 강요, 긁힌 않도록 손가락으로 정중하게 친숙해지게합니다. 리퀴드 나 크림 파운데이션 입자가 크고 피부 용을 눈에 띄게 버리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마무리 입자의 미세한 파우더를 부드럽게 퍼프로 눌러보세요. 


또한 이동 중에도 피부를위한 정신 차리고 보니 피부가 수분 부족으로 건조 사인. 그날 친화 클렌징과 세안을하고 평소보다 정성스런 보습 케어를하는 것이 중요 해요. 


피부 전용을 방지하기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은 피부를 건조하게하지 말 것. 이동 파운데이션의 붕괴와 피부를위한 초조해 전에 평소 보습 케어를 중시 해 나가면 좋을 것입니다.



파운데이션 피부를위한 막아 촉촉한 피부 미용에



만일의 경우를 위해서도, 가방이나 주머니에 립밤을 넣어두면 안심입니다. 피부를위한이 궁금하니 ... 무리하게 떼어하고 만지거나하면 불필요하게 악화되어 버리기 때문에 조심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