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절대 무너 싶지 않아! 완벽하게 빚는! 도자기 피부베이스 메이크업의 마음가짐과

이제 더운 여름이되면 메이크업 중에서도 특히 신경 쓰이는 것이 파운데이션 무너. 아침 완벽하게 마무리 한베이스 메이크업이 무너지는 기분이 내려 버리는군요. 베이스 메이크업을 시작하기 전에 어떤 치료를하여 크게 무너져 어려워 져요!



도자기 피부베이스 메이크업을 유지하려면 아침 스킨 케어가 중요


부드럽고 완벽하게 빚은 도자기 피부베이스 메이크업이 무너지면 엉망으로 ... 베이스 메이크업을 시작하기 전에 아침 피부 관리를 제대로하고있는 점을 눌러두면 무너져 어려운베이스 메이크업이 이루어 있습니다. 


그 점은 아침 물 세안이 아니라 "충분한 거품으로 얼굴을 씻어" "적당한 각질 케어" "시트 마스크로 피부를 통통 정돈"의 3 가지입니다. 조속히 자세히 살펴 보겠습니다.


2018/07/12 - [스킨케어] - 파운데이션이 벗겨졌을 때 응급 처치는?

2018/07/10 - [스킨케어] - 아름다운 입술~! 입술 트러블의 원인 - 올바른 관리 및 대처법




아침에는 물 세안만으로는 안돼? 피부를 정돈하여 베이스 메이크업을 더 아름답게



여름에는 특히 땀이나 피지에서 자고있는 동안에도 얼굴이 끈적 거리기 십상이므로 물 세안만으로는 불필요한 피지가 잡힌시고 메이크업 무너진 원인이되어 버리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수분을 가지고 초과하지 않도록 보습력이 뛰어난 부드러운 클렌저를 사용하여 충분한 거품으로 부드럽게 씻어 깔끔한 피부로 해 둡시다. 


또한 일주일에 1 ~ 2 회는베이스 메이크업 전에 각질 케어를 해 두는 것도 효과적. 그러나 각질을 가지고 너무 피부가 꺼칠 꺼칠에 건조하고 살결이 흐트러 파운데이션이 잘 타지 않기 때문에주의가 필요합니다. 


파운데이션의 분위기와 기분을 좋게한다면, 살결을 통통 갖추는 것이 중요하다. 손바닥으로 화장수를 얼굴 전체에 친숙해지게 한 후 뽀송 한 미용액이 함유 된 시트 마스크로 피부를 수분으로 채워보세요. 


메이크업베이스를 바르기 전에 냉장고에 냉장 수건이나 스펀지를 모공에 맞추고 강화하고, 수렴 화장수와 모공을 조여 화장품을 사용하면 더 무너져 어렵습니다. 


메이크업베이스는 테 카리가 눈에 띄는 부분 용과 전체 용을 구분하여 손가락으로 부드럽게 주입하게 익숙해합시다. 더러운 브러쉬와 스펀지는 여드름이나 여드름의 원인이 될뿐만 아니라 깨끗이 파운데이션을 바르면 않기 때문에 제대로 씻어 깨끗한 상태로 사용 해주세요.



조금 일찍 일어나서 무너지지 않는베이스 메이크업 만들기를


과잉 피지와 각질을 제외하고 보습을 제대로하여 마르기 어렵게 살결을 갖춘 피부가 파운데이션이 더 피부에 맞는 쉬워집니다. 아침 조금 일찍하여베이스 메이크업 전에 피부 관리에 힘을 넣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