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데이트 전에 몸가짐! 집에서 할 수있는 「간단! 땀 냄새 대책 '은


땀을 흘리기 쉬운 계절이 데이트 때 냄새가 신경이 쓰이고 그와 접근 할 수없는 ... 고민 분이 증가하는 것은 아닐까요. 땀 냄새는 미리 대책을 세워 두는 것이 ◎. 냄새를 걱정하지 않고 마음껏 데이트를 즐길 수 있도록 집에서 쉽게 냄새 방지를 소개합니다!



땀 냄새가 신경이 쓰여 일도 데이트도 집중할 수 없다 ...



모든 이벤트가 가득하고 즐거운 여름이 왔습니다. 한편, 신경이 쓰이는 땀 냄새. 조금 움직였다만으로도 땀에 방치 해두면 불쾌한 냄새를 발생하게됩니다. 


땀 냄새 눈치 채지 못하고 그대로 버리면 데이트 시간에되었을 무렵에 궁금 시작 버린다 ... 같은 일도. 땀 냄새는 집에서의 습관이나 당장의 대응에 방지 할 수 있기 때문에 몸가짐으로 기억합시다!


2018/07/13 - [스킨케어] - 도자기 같이 매끈한 피부 메이크업을 유지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2018/07/10 - [스킨케어] - 아름다운 입술~! 입술 트러블의 원인 - 올바른 관리 및 대처법




땀 냄새는 미연의 방지에 초조해하지 않고 해소 할 수있다!



데이트 전에 몸가짐!  집에서 할 수있는 「간단! 땀 냄새 대책 '은

불쾌한 땀 냄새는 운동이나 목욕으로 땀 분비를 단련 땀을 흘리면 방치하지 않는다 · 발한 억제제를 잘 활용하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땀을 거부하면 땀샘의 기능이 쇠약 해 오히려 냄새가 발생하기 쉬워 진다고 알려져 있기 때문에 땀샘을 단련 기능을 활발하게 해 줍시다. 땀샘을 단련에는 걷기 나 가벼운 조깅 등 유산소 운동과 천천히 욕조에 몸을 담그고 땀을 적극적으로 흘리는 것이 추천입니다. 


평소 목욕을 단단히 잠기는 습관을 붙이고, 수분을 충분히 가지고 보송 보송 땀두면 땀샘이 단련되어 역겨운 냄새를 예방할 수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데이트 전이나 데이트 중에 땀을 흘린 상태에서 그대로 방치 해두면 점점 역겨운 냄새에 변화 해 버리기 때문에 조심합시다. 냄새를 방출하기 전에 땀을 흘린 느끼면 즉시 젖은 타올이나 손수건으로 빨리 닦아내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땀 냄새를 커버 해주는 발한 억제제하지만 땀을 흘린 상태의 피부에 붙여도 효과를 기대할 수 없습니다. 샤워 나 목욕하고 깨끗한 상태로 피부와 땀을 닦아 말린 후 피부에 발한 억제제를 사용합시다. 땀 냄새가 특히 신경 쓰이는 부분은 겨드랑이와 발바닥이므로 롤온이나 스프레이를 슉과 한 모금 해두면 좋겠어요. 


또한 향수를 붙이는 쪽은 입찰 부분에 조심하고 싶은 곳. 귓불이나 데 콜테, 목덜미 등은 땀을 쉽게 땀 냄새와 섞여 버릴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무릎 뒤와 허벅지 안쪽, 발목 등 하체에 1 푸시 정도를 기준으로 익히는 것을 추천합니다.



땀 냄새를 미연에 방지하고 매력적인 향기를 몸에서 발산합니다



땀 냄새 대책은 여성이라면 꼭하고 싶은 몸가짐. 땀 습관을 땀샘을 단련하거나 땀을 방치하지 말고 닦아하면서 발한 억제제 나 향수를 잘 활용하여 좋은 향기를 몸에 두르고 보는 것은 어떻습니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