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토마토 주스 마시는 자외선 차단제로 주목 받고 있군요. 토마토의 '리코펜'은 피부를 비롯한 세포 자체의 노화 방지에 도움이 됩니다. 그래서 추천하고 싶은 것이, 토마토 주스 + 요구르트의 조합. 이번에는 진화했다!? 한잔으로 끝내는 자외선 차단제에 대해 소개합니다!



"토마토 주스 + 요구르트 '가 햇볕에 좋은 이유




성인,유료 웹툰(만화) 무료로 다시보기 미리보기 가능한 사이트 모음



토마토의 리코펜을 비롯해 빨간색 야채는 강력한 안티 에이징 효과를 기대할 수 항산화 작용이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토마토를 생야채로 먹는 것보다 토마토 주스 것이 리코펜의 보유량이 많은 것도 있고 토마토 주스를 마시는 자외선 차단제로 주목 받고 있습니다. 


이 토마토 주스를 지원하는 데 적합한 것이 "요구르트" 요구르트의 단백질이 피부 장벽 기능을 만들고되어 있기 때문에 부족하면 피부에도 영향이 있기 때문에 적극적으로 섭취하고 음식입니다. 또한 장내 환경을 정돈하는 역할을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장내 환경이 갖추어 것으로 예상 할 수 미용 효과】

◎ 행복 호르몬 인 '세로토닌'이 만들어진다 

◎ 면역력이 높아지는 

◎ 에너지 대사 및 소화 효소를 분비 

◎ 비타민과 미네랄을 분비 


내장은 영양을 흡수 할뿐 아니라 호르몬과 영양소까지 분비됩니다. 요구르트로 피부 장벽 기능을 강화하고 장내 환경을 정돈하여 토마토 주스의 자외선 차단제 효과를 제대로 체내에 널리 퍼지게 해주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기 때문에 마시는 자외선 차단제로 좋은 것이 아닐까요.



피부도 대장도 보호! 요구르트 토마토 주스를 만드는 방법






그러면 요구르트 토마토 주스 만드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너무 간단합니다, 꼭보세요! 


[요구르트 토마토 주스 만드는 법】

<준비물> 

토마토 주스 (무염 자연산이 좋습니다) 

· 마시는 요구르트 

· 컵 


<만드는 방법> 

마시는 요구르트와 토마토 주스를 절반 씩 넣고 저어주시면 완성입니다. 


<포인트> 

요구르트 토마토 주스는 요구르트 맛이 나서 토마토 주스를 단품으로 마시는 것보다 만족감이 있습니다. 냉장고에서 꺼낸 요구르트로 차게 해서 먹어도 좋고, 몸을 차게하지 않으려면 머그컵에 넣어 500w 전자 레인지에 40 초, 600w라면 30 초 따뜻하게 해서 먹어도 좋습나다 (양에 따라 시간 조정 하십시오). 온도 설정이 가능한 전자 레인지의 경우는 인간의 장내 온도와 같은 40도 정도로 온도를 맞추면 유산균의 움직임도 활발하게 된다고 합니다. 


"마시는 자외선 차단제 '에서 신체 내부에서 자외선 대책을 꼭 시도해 보십시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