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름 마스크 자외선 차단! 피부를 여름 햇볕으로부터 지키자!


겨울철에 활약하고 있던 일회용 마스크, 남아 있거나하지 않겠습니까? 겨울에는 건조가 계속되기 때문에 감기에 걸렸을 때 사용하거나 독감 예방하기도하고, 건조와 추위 대책으로 마스크를 사용하고 있던 사람이 많은 것이 아닐까요. 

봄이되면 꽃가루 알레르기 대책으로 사용하는 사람도 있다고 생각 합니다만, 여름이되면 거리를 걸어도 마스크를 착용하는 사람은 적게 되는군요. 

구미에서는 마스크를하고 있다고 의심되거나 심각한 질병이라고 생각하는 정도 가면 비율은 적지 만 일본은 마스크 강국이라고 불릴 정도로 마스크의 사용률이 높은 나라입니다. 

그런 일본에서도 역시 여름이되면 "마스크하고있어 덥고 않아?」라고 생각 될 수도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여름의 마스크는 미용면에서 봐도 큰 효과가 있는 것입니다. 

그 중 하나가 자외선 차단. 햇볕이 강해지는 여름은 다른 계절에 비해 월등하고 자외선 대책이 빼놓을 수없는 계절입니다.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자외선 차단제를 발라은 다시 칠하고. 이것을 매일 같이 반복합니다. 

자외선 차단제는 자주 그리 다시 않으면 효과가 사라져 버립니다. 그러나이 다시 칠하는 번거 로움은 없습니까? 그곳에서 활약하는 것이 마스크입니다. 

조금 외출 할 뿐인데, 일부러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는 일도하지 않아도 OK! 챙이 긴 모자를 쓰면 직접 자외선이 닿는 것은 대체로 피할 수있을 것이다.

통기성이 중요! 여름 UV 마스크의 선택.



여름은 겨울과 달리, 더위에 의해 땀을 쉽고 마스크도 열기 쉽습니다. 따라서 통기성이 좋은 마스크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최근에는 UV 차단 용 마스크도 판매되고 있기 때문에, 벌써 여름에 마스크를 해도 이상하다고 시대에 같은 예일지도 모릅니다. 

또한 건조와 무관하다고 생각되기 쉬운 여름에도 냉방이 땅땅 효과가 있기 전철이나 사무실에서 건조하고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환경에도 마스크 활약 해주는 것입니다.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 여름 마스크, 신경이 쓰이는 사람은 꼭 잘 활용 해 보는 것은 어떻습니까.


댓글